최고 4%의 이자 혜택, 최대 3%의 포인트 적립 혜택을 동시에 제공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하나은행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금융을 넘어선 새로운 영역으로의 도전과 혁신을 계속해 금융소비자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금융을 이용하고 다양한 금융 혜택을 누릴 수 있게 하겠습니다"(박성호 하나은행장)

하나은행은 네이버파이낸셜과 제휴로 이자 혜택과 포인트 적립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을 50만좌 한정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은 고객이 네이버페이를 통해 해당 통장을 신규 개설하면 선불충전금이 자동으로 손님 본인 명의 하나은행 제휴 계좌인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에 보관되는 방식이다. 일반 입출금통장의 예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통장 출시로부터 6개월 이내에 신규 가입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가입일로부터 1년간 최대 100만원까지 연 4%(세전)의 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또 선불충전금을 통해 결제한 금액의 최대 3.0%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체크카드’를 대중교통을 포함한 국내외 카드 가맹점에서 사용할 때에도 최대 1.2% 포인트가 적립된다.

박상진 네이버파이낸셜 대표는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체크카드는 네이버페이 사용자들이 일상 생활 속에서 적립과 이자, 충전금 보호라는 세 가지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마련한 서비스”라고 언급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