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영상 제공 / 삼성물산 건설부문
©데일리포스트=영상 제공 / 삼성물산 건설부문

|데일리포스트=김상진 기자| “래미안은 고객의 삶과 함께 한다는 Life Companion(삶이 동반자)을 새로운 비전으로 제시하고 보다 발전된 상품과 서비스로 주거의 패러다임을 선도하겠습니다.” (삼성물산 관계자)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미래는 이미 래아안에’라는 슬로건과 함께 새로운 래미안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 본 영상에는 안면인식 출입시스템을 비롯해 입주민 맞춤 환경을 제공하는 침실과 욕실을 보여줬다.

여기에 개인 피트니스 공간과 연주연습실 등 가족 구성원 개개인의 선호를 반영한 새로운 공간에 대한 제안도 담아냈다.

무엇보다 ICT 시대에 맞게 식사주문부터 택배, 무거운 짐까지 배달해주는 로봇서비스와 자연 그대로의 느낌을 살리는 래미안의 조경 콘셉트 ‘네이처갤러리’ 역시 영상에서 보여주고 있다.

래미안은 지난 2000년 브랜드 론칭 이후 지속적으로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해왔으며 브랜드 영상에 나온 제품들 역시 래미안이 현재 상용화를 했거나 개발 중인 아이템이다.

실제로 서울 송파구 문정동 소재 래미안 갤러리에서 체험이 가능하며 본 갤러리는 주말의 경우 자유관람, 주중에는 래미안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통해 내방할 수 있다.

한편 신규 영상은 래미안 공식 유튜브 채널 ‘채널 래미안’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