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넷마블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넷마블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넷마블이 브랜드가치 평가 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2년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이름을 올렸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 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 개 주요 산업 부문의 1000여 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한다.

17만명의 브랜드스탁 회원이 참여한 이번 조사에서 넷마블은 브랜드주가지수 608.3점(700점 만점), 소비자 조사지수 243.3점(300점 만점)을 받아 총 851.6점으로 전 분기와 동일한 46위를 유지했다.

한편 이번 조사에서 계열사인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도 32위에 올라 넷마블과 함께 나란히 Top50 자리를 지켰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