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코웨이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코웨이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코웨이가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 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 개 주요 산업 부문의 1000여 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뽑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BSTI 총 861.8점(1000점 만점)을 얻어 32위에 올랐다. 이는 직전 분기보다 2계단 상승한 순위다.

코웨이는 초소형 사이즈와 높은 위생성은 물론 인테리어 효과까지 겸비한 ‘아이콘 정수기2’와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인 ‘노블’을 통해 디자인·기술 경쟁력을 높여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

코웨이는 “아이콘 정수기2, 노블 공기청정기 등 뛰어난 성능과 고객의 삶에 녹아 드는 디자인을 갖춘 제품이 소비자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기술력과 디자인성을 모두 갖춘 제품을 지속 개발해 환경가전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