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컴투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컴투스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컴투스 그룹이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컴투스 그룹은 5일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메타버스 등 전 분야의 우수 인재 확보와 육성을 통해 글로벌 종합 콘텐츠 및 플랫폼 기업으로의 도약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컴투스홀딩스, 컴투스, 컴투스플랫폼, 컴투버스 등 4개 그룹사가 동시 진행하는 이번 공채는 ▲게임기획 ▲게임아트 ▲프로그래밍(클라이언트, 서버, 엔진, 플랫폼, 블록체인 등) ▲TA ▲사업/마케팅(게임, 블록체인) 등 전 부문에 걸쳐 실시된다.

컴투스 그룹은 지원자들의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하도록 각 사별 중복지원을 허용한다. 기졸업자 혹은 2023년 2월 졸업 예정자 누구나 오는 24일 오후 6시까지 컴투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최종 합격자는 서류 전형 및 1·2차 면접을 거쳐 선발되며, 프로그래밍 직군 서류 합격자들은 필기 테스트를 추가로 진행하고, 게임기획과 게임아트 및 사업/마케팅 직무 서류 합격자는 별도의 면접 과제가 부여된다.

컴투스 그룹은 11월9일 서류 결과를 발표하고 12월 중순까지 면접을 진행하며, 내년 1월 초 최종 합격자들의 정식 채용 절차를 마무리할 계획이다.

채용절차에 앞서 예비 지원자들을 위한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오는 17일 오후 7시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실시되는 채용설명회에서는 컴투스 그룹과 이번 채용에 대한 소개, 그리고 컴투스 주니어와 시니어 현직자가 들려주는 현업 이야기와 실시간 질의 응답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또 컴투스 그룹은 지원 희망자들이 구체적인 직무 별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오는 18, 19일까지 온라인 직무상담회를 열고 맞춤형 지원 팁과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다. 상담은 사전신청자에 한해 참석 가능하며 신청은 채용 시작일부터 13일까지 가능하다. 이 밖에도 공채 관련 정보를 재미있게 풀어낸 다양한 콘텐츠를 공식 SNS ‘웰컴투스’ 채널을 통해 순차 공개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