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亞 지역서 ‘문명: 레인 오브 파워’ 동시 사전등록 실시
넥슨, 亞 지역서 ‘문명: 레인 오브 파워’ 동시 사전등록 실시
  • 곽민구 기자
  • 승인 2022.10.04 1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넥슨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넥슨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넥슨 신작 모바일 MMOSLG ‘문명: Reign of Power(레인 오브 파워)’가 사전등록 이벤트에 돌입했다.

엔드림이 개발 중인 ‘문명: 레인 오브 파워’는 2K의 문명 시리즈 중 인기작인 ‘시드 마이어의 문명 V(문명 5)’를 기반으로, 원작의 다양한 승리 요소는 계승하면서도 연맹 단위의 대규모 PvP 전쟁과 외교 콘텐츠가 포함된 것이 특징인 MMOSLG 신작이다.

‘문명: 레인 오브 파워’ 이용자는 총 14개의 특색 있는 문명 중 하나를 선택, 역사적 지도자를 통해 자신의 영지와 연맹을 발전시킬 수 있다.

사전등록은 공식 홈페이지를 포함해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등 4개의 앱마켓을 통해 실시되며,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국가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넥슨은 사전등록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 인 게임 재화 1만3000골드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 정식 출시 후 게임을 플레이하면 다양한 추가 보상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 ‘문명: 레인 오브 파워’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카카오톡 공식 채널 구독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갤럭시탭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갤럭시 스토어에서 사전등록 시 특별 혜택도 주어진다. 먼저 사전등록 유저 전원에게 ‘문명: 레인 오브 파워’의 유료 아이템 구매 50% 할인 쿠폰을 주며, ‘문명: 레인 오브 파워’와 협업한 갤럭시 Z 폴드4, 버즈2 프로 스페셜 에디션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넥슨 서용석 퍼블리싱라이브본부 부본부장은 “이번 신작은 위인, 불가사의, 승리 조건 등 ‘문명’의 주요 요소를 계승하고, 연맹 단위의 대규모 PvP 전쟁 컨텐츠와 시즌제 도입을 통해 모바일 버전만의 새로운 재미도 추가됐다”며 “개발사인 엔드림과의 시너지를 통해 ‘문명: 레인 오브 파워’만의 매력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