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연 3% 금리와 최대 3% 포인트 적립을 동시에…‘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 혜택 공개와 함께 사전 마케팅 시작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네이버파이낸셜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은 선불충전금에 대한 예금자 보호와 이자 혜택, 결제 시 적립까지 모두 누릴 수 있는 혁신적인 금융 상품입니다. 앞으로도 네이버페이 사용자만이 누릴 수 있는 압도적 사용성과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 제공하겠습니다"(박상진 네이버파이낸셜 대표) 

네이버파이낸셜이 하나은행과 함께 선보일 예정인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의 주요 혜택을 공개하고 사전 마케팅에 나섰다. 통장과 함께 사용 가능한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체크카드’도 공개됐다.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은 선불충전금과 은행 예금을 하나로 사용할 수 있는 수시 입출금 통장 상품이다. 사용자는 본 통장에 자금을 예치한 후 네이버페이 결제 시 사용하는 것 만으로 최대 3%의 금리(연, 세전)와 최대 3 %의 포인트 적립, 예금자 보호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앞서 9월 금융위원회는 본 상품을 혁신금융서비스로 지정했다.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체크카드를 함께 발급받는 경우 혜택은 더 커진다.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 시 결제 금액의 최대 1.2%를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한편,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수단으로 이용하는 경우에는 기존의 현장결제 시 제공된 '포인트 뽑기' 혜택에 최대 1.2%의 포인트 적립이 추가된다.
 
또 10월 5일부터는 사용자가 보유한 네이버페이 포인트 중 충전포인트와 적립포인트가 사용자 화면 상에서 분리된다. 이후 상품 출시와 함께 충전 포인트의 명칭이 ‘네이버페이 머니’로 변경되어, 사용자가 직접 충전한 선불충전금과 결제나 이벤트 등으로 적립 받은 포인트가 명확히 구분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