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삼성전자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삼성전자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삼성전자가 '삼성닷컴 e식품관'과 연계한 '삼성전자 멤버십 플랜'을 선보였다.

‘삼성전자 멤버십 플랜’은 매달 일정 금액 이상의 식품을 제휴사 카드(삼성·NH농협·롯데)로 구입하면 3년간 최대 72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삼성닷컴 e식품관에서 가입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비스포크 큐커' 구매자들을 위해 마련한 멤버십을 가전, TV, 모바일 등의 제품으로 가입 대상과 혜택을 확대한 것이다.

'삼성전자 멤버십 플랜'은 ▲비스포크 가전 (냉장고·오븐·에어컨·무선청소기·세탁기·건조기 등) ▲최신 TV (Neo QLED·더 세리프·더 프리스타일 등) ▲갤럭시 기기(갤럭시 Z 폴드4·Z 플립4 등)를 구매 후 제품 일련 번호를 입력하면 가입할 수 있다. 이미 제품을 구매한 고객도 최근 6개월 내 구매했다면 가입이 가능하다.

‘삼성전자 멤버십 플랜’에 가입하면, 삼성닷컴 e식품관에서 평소에 자주 먹는 식품을 간편하게 구입하고, 매달 제휴 카드사의 청구 할인 또는 캐시백 등으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월 6만5000원 이상 e식품관에서 구매 시 매월 2만원씩 36개월 동안 최대 72만원의 카드 값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65플랜'과 월 3만9000원 이상 구매시 매월 1만5000원씩 24개월 동안 최대 36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39플랜' 중 선택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가전 제품과 이업종 간의 연결을 통해 보다 스마트한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고자 e식품관을 기획했다. 여기에 ‘삼성전자 멤버십 플랜’ 서비스 개시와 함께 21개 주요 식품 브랜드의 상품을 맞춤 제공하는 큐레이션 기능을 더해 e식품관은 소비자들에게 더욱 스마트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삼성전자의 가전 제품을 중심으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할 수 있는 생태계 구축을 통해 고객 경험을 혁신하고자 한다"며 "새롭게 선보이는 멤버십 플랜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편리한 일상을 선사하고, 향후 다양한 이업종간 파트너십을 지속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