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기획단계부터 참여해 만든 ‘나만을 위한 마이플랫폼’ 출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 황금열쇠, 백화점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 제공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뉴 쏠(SOL)처럼 쏠(SOL)은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해 계속 진화하고 있습니다. 세상의 모든 고객이 가장 갖고 싶은 ‘나만을 위한 마이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더 쉽고, 더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을 향한 도전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신한은행 관계자)
신한은행은 신한 뉴 쏠(New SOL)의 사전예약 및 홍보를 위해 ‘신한 New SOL 사쩐(錢)예약 황금열쇠를 잡아라’ 이벤트를 펼친다고 26일 밝혔다.
10월 20일 출시예정인 신한 뉴 쏠(New SOL)은 4년 전 오픈한 신한 쏠(SOL)을 기존 은행과 뱅킹의 개념에서 탈피해 고객 중심의 ‘나만을 위한 마이플랫폼’으로 제공하기 위해 업그레이드한 새로운 뱅킹 앱이다.
신한은행은 고객자문단 1만명이 기획 및 개발과정에 직접 참여해 제공한 4천건 이상의 고객의견과 50건 이상의 고객 설문을 뉴 쏠(New SOL)의 새로운 기능과 서비스에 반영해 10월 20일에 선보인다.
‘신한 New SOL 사쩐(錢)예약’ 이벤트는 쏠(SOL)의 ‘황금열쇠를 잡아라’ 이벤트 페이지에서 룰렛 게임을 통해 10월 19일까지 만 14세 이상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순금 10돈 황금열쇠(3명), 신세계상품권 1백만원(10명), 5만 마이신한포인트(1,0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신한 뉴 쏠(New SOL) 의 주요 핵심 기능 3가지를 미리 확인해 볼 수 있으며, 자동으로 출시일에 업데이트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또 신한은행은 10월 20일 개최하는 ‘신한 뉴 쏠(New SOL) 언팩’ 행사에 개발과정에 참여한 고객을 초청해 뉴 쏠(New SOL)의 새로운 서비스와 혜택, TV CF 등을 가장 먼저 공개할 계획이며, 신한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생중계할 예정이다.
한편 신한은행은 뉴 쏠( New SOL) 출시와 더불어 2021년부터 진행중인 미래형 디지털 뱅킹 시스템 전환을 위한 ‘더 넥스트’ 사업과 기업 비대면 채널 전면 개편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로 미래 디지털 금융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