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LG유플러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LG유플러스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LG유플러스가 레코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와 ‘나이트 투어’ 이벤트를 펼친다.

LG유플러스는 23일 “‘레고랜드’와 협력해 10월 한달간 매주 금요일 자사 모바일 고객을 국내 테마파크인 레고랜드 야간 개장에 무료로 초청하는 ‘나이트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나이트투어’는 레고랜드가 제휴사 고객을 위해 야간에 개장하는 최초 사례다. LG유플러스는 고객 로열티 강화를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은 10월 매주 금요일(7일, 14일, 21일, 28일)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 ‘레고랜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야간에는 오직 U+고객과 동반자만 ‘레고랜드’ 이용이 가능해 진다. 고객은 다양한 놀이기구와 어트랙션 뿐 아니라 인디밴드 공연, 브루어리 존 등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U+고객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최대 3명의 동반인원을 선택한 후 응모하면 된다. LG유플러스는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회차별로 약 3000명의 고객을 선정할 예정이다. 동반 인원은 이용중인 통신사와 관계없이 입장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이벤트 기간 ‘레고랜드’를 방문하는 U+고객을 위해 ‘레고랜드’ 버스도 주중 매일 1대를 운영할 계획이다.

올해 5월5일 강원도 춘천시에 개장한 레고랜드는 국내 최초 글로벌 테마파크로 7개 테마의 클러스터, 40개 이상의 놀이기구와 어트렉션, 154개 객실의 호텔 등을 보유 중이다.

LG유플러스는 ‘레고랜드’ 내 각종 유·무선 통신 서비스, 스마트벤치, 보조배터리 대여소 등을 제공하며 방문객 편의를 높이고 있다.

장준영 LG유플러스 IMC담당은 “ ‘레고랜드’가 당사 고객만을 위해 세계 최초로 야간 개장을 진행한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는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레고랜드’와 긴밀히 제휴해 자사 고객들을 위한 혜택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