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제약바이오 채용박람회’와 연계해 12월까지 운영 예정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잡코리아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제약바이오 채용박람회 전용채용관은 제약바이오 전문 분야부터 마케팅, 개발, 영업, 경영지원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채용 분야의 공고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번 채용관 운영을 계기로 기업들은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구직자들에게는 취업난을 이겨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기대합니다"(잡코리아 관계자)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는 한국제약바이오협회와 함께 ‘제약바이오 채용박람회 전용채용관’을 온라인으로 개설했다고 20일 밝혔다.

제약바이오 채용박람회 전용채용관은 한국제약바이오협회에서 내달 11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되는 ‘2022 한국 제약바이오 채용박람회’에 맞춰 오는 12월까지 총 4개월간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ㅗ로나19로 인해 3년 만에 열리는 제약바이오산업 단독 오프라인 채용박람회로, 우수한 인재의 채용 성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운영 방식으로 기획되었다.

이번 온라인 채용관은 한국제약바이오협회에서 추천하는 우수 기업의 인재상과 채용 정보는 물론 박람회 참여기업 소개 및 정보 등을 담고 있어 기업과 구직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한다. 아울러 제약바이오 기업 현직자들의 직무 인터뷰, 입사서류 작성에 도움을 주는 잡코리아 취업지원팁도 선보인다. 14일 기준 해당 채용관에 등록된 채용공고는 총 66건으로 상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