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야놀자클라우드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야놀자클라우드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야놀자클라우드가 글로벌 수준의 SaaS 기술력과 서비스 안정성을 인정받았다.

야놀자클라우드는 12일 “국내 최초로 아마존웹서비스(이하 AWS)의 ‘AWS 여행ㆍ호스피탈리티 컴피턴시(AWS Travel & Hospitality Competency)’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AWS 컴피턴시’는 특정 산업ᆞ솔루션 분야별 파트너 기업의 경험과 기술 전문성을 AWS가 공식 인증하는 프로그램이다. 대고객 서비스, 전문가 보유 여부, 솔루션 개발 및 서비스 운영 능력 등의 요건을 충족한 파트너사만이 인증 획득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야놀자클라우드는 AWS 파트너 연계 프로그램을 활용해 글로벌 사업 확장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AWS의 호스피탈리티 고객사들에게 야놀자클라우드의 혁신 SaaS 솔루션을 소개하고, AWS의 네트워크 및 마케팅 인프라를 활용해 글로벌 협업 체계를 강화할 방침이다.

또 야놀자클라우드는 기술 개발부터 상용화까지의 전 과정을 통합 관리하는 글로벌 대표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 사업자로서, 여가 공간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할 계획이다.

김종윤 야놀자클라우드 대표는 “앞으로도 클라우드 기술을 중심으로 급변하는 글로벌 여가 시장에 대응할 수 있는 기술력과 서비스 안정성을 갖춘 SaaS 솔루션 개발에 더욱 매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