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카카오게임즈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카카오게임즈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카카오게임즈가 나인아크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의 추석맞이 특별 일러스트와 함께 감사 인사를 전달했다.

8일 ‘에버소울 공식 톡채널’에 올라온 특별 일러스트에는 추석 명절을 맞아 게임 내 캐릭터인 메피스토펠레스가 한복을 입고 인사를 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와 함께 추석 메시지를 통해 나인아크 김철희 PD와 메피스토펠레스가 즐거운 한가위를 기원하는 덕담과 게임을 기다려준 예비 이용자들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적었다.

김철희 PD는 “ ‘에버소울’을 기다리고 있는 예비 이용자들을 위해 추석을 맞아 메피스토펠레스의 기념 일러스트를 공개하게 됐다”며 “오래 기다려 준 만큼 좋은 게임으로 찾아뵐 것”이라고 전했다.

메피스토펠레스는 “구원자와 함께할 시간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는 내용의 손 편지 형태의 인사말을 남겼다.

올 하반기에 출시 예정인 ‘에버소울’은 판타지 세계관의 모바일 RPG다. 다양한 매력을 가진 정령들을 수집 및 육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인연 콘텐츠 등을 통해 정령과 직접 소통 및 교감하고, 연애하는 듯한 즐거움을 주는 다채로운 콘텐츠가 특징이다.

‘에버소울’ 개발진은 “이용자들이 게임 세계의 캐릭터에게 빠져들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매력적인 세계관과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를 선보일테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전했다.

지난 1일 ‘에버소울’ 티저 사이트와 영상을 공개한 카카오게임즈는 출시 전까지 다양한 게임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