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트레저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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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기업 고객데이터플랫폼(CDP)을 선도하는 트레저데이터 코리아(Treasure Data Korea)가 ‘2022 파트너 데이’를 성료했다.

이번 행사는 트레저데이터와 협력 중인 파트너사 임직원이 함께 국내 CDP 발전을 위한 파트너십 전략 미팅을 갖는 자리로, 트레저데이터 코리아 고영혁 대표와 아시아태평양 지역 우웅식 대표가 환영사를, 최고사업책임자(CBO) 유진 사부리(Eugene Saburi)가 트레저데이터의 파트너십 전략과 비전 발표를 진행했다.

고영혁 대표는 환영사를 통해 “고객 데이터 플랫폼 솔루션 분야는 다양한 분야의 파트너사들이 함께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는 분야”라며 “파트너사와의 비즈니스 협력 강화 및 동반 성장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가 활발한 네트워크의 장으로 협업 시너지의 창출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우웅식 대표는 “트레저데이터는 최근 ‘고객 데이터 클라우드’를 통한 ‘연결된 고객 경험 비전’이라는 새로운 경영 전략과 비전을 발표했다. CDP 사업의 영역을 마케팅 분야 뿐 아니라 영업, 고객 컨텍 센터 등 오퍼레이션 영역까지 확장해 전사적 고객 데이터 활용으로 경영 효율성을 극대화하고자 한다”며 “이러한 전략적 방향은 파트너사들과 함께 사업을 전개하는데 긍정적인 시너지를 창출할 것이다. 앞으로 파트너사와 지속적으로 협업해 동반성장 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끝으로 파트너십 전략과 비전 발표에서 유진 사부리 CBO는 “트레저데이터는 다양한 분야의 파트너사와 견고한 협력을 통해 차별화된 가치를 제안하고 최고의 토탈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한다”며 “궁극적인 비전은 모든 파트너사가 함께 일하기를 원하는 최고의 CDP 기업이 되는 것”이라고 비전을 밝혔다.

이어 “트레저데이터는 전세계 다양한 산업군과 다양한 형태의 통합적인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CDP 구축 및 운영에 대한 파트너십 전략과 체계를 강화하고 있다. CDP가 제대로 가치를 발휘하기 위해서는 기술, 혁신, 서비스, 채널 등 파트사들과의 전략적 협업과 시너지 창출이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앞으로 트레저데이터는 함께 미래를 그려갈 파트너들에게 최적의 솔루션과 기술을 지원해 함께 성공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트레저데이터와 협력 중인 파트너사 중 이번 행사에 참석한 기업은 노스스타컨설팅, 농심NDS, 롯데정보통신, SK텔레콤, LG CNS, 알툼파트너스, 파인트리 파트너스, PwC컨설팅, 퍼블리시스코리아, 하쿠호도제일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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