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포스코건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포스코건설

|데일리포스트=김상진 기자| “이번 공모전의 취지는 평소 무심히 지나쳤던 포스코건설 프로젝트의 재발견이 목표입니다. 공모전을 통해 고객의 생각을 직접 듣고 소통하며 가까워지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포스코건설 관계자)

포스코건설이 고객과 소통하고 고객으로부터 새로운 영감을 얻기 위해 일반인 대상 ‘반짝반짝’ 포스코건설 영상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노화-구도) 소안1교 ▲(대구) 범어대성당 ▲(부산) LCT 더샵 ▲(서울) 화력발전소 ▲(서울) 지하철 9호선 ▲(서울) 여의도 파크원 ▲(서울) 개포 더샵 트리에 ▲(송도) 국제도시 ▲(신안) 임자대교 ▲(안양) 새물공원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포항) 스페이스워크 ▲(포항) PARK 1538 등 13개 프로젝트에 대한 일반 고객의 시선을 담아낸 영상과 사진 콘텐츠를 모으는 것이다.

주제는 우수한 기술력과 지역사회 기여, 친환경 건설사. 세련된 디자인이다. 참여대상으로 사진과 영상에 관심있는 일반인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참여 방식은 제작한 콘텐츠를 개인 SNS와 공식 온라인 카페에 업로드하고 참가신청서 등 요구 서류를 작성해 이메일로 내달 28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작품에 대한 평가는 공정성을 높이기 위해 전국민 SNS(유튜브, 인스타그램) 투표도 진행하며 사진과 영상 분야에서 최우수·우수·장려작을 선정하고 오는 11월 시상 할 계획이다. 영상 부문 최고 상금은 300만원이며 사진 부문은 200만원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