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DL이앤씨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DL이앤씨

|데일리포스트=김상진 기자| “e편한세상 주촌 더프리미어는스마트 공기 제어 시스템은 물론 에어커튼과 미세먼지 저감 식제 등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이 도입된 친환경적인 주거 공간으로 입주민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DL이앤씨 분양 관계자)

DL이앤씨가 내달 중 경남 김해시 주촌면 일원에서 ‘e편한세상 주촌 더프리미어’ 아파트 992가구를 공급한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9개동 전용면적 84㎡~115㎡ 중대형 평형으로 구성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김해시는 비규제지역으로 청약 진입장벽이 낮은 것이 특징이며 만 19세 이상 면적별 예치금을 충족한 청약통장만 있으면 세대주, 세대원 누구나 1순위 청약자격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전용 84㎡는 60%, 전용 99㎡와 전용 115㎡는 100% 추첨제로 공급되기 때문에 청약 가점이 낮더라도 누구나 당첨 가능성이 열려 있다.

단지 인근 주촌선천지구는 장유, 진영을 잇는 도시개발 주축으로 이미 9200가구가 공급됐으며 주촌 더프리미어를 비롯해 향후 총 1만 3000가구 규모 거대 신흥주거 타운으로 형성될 전망이다. 여기에 주촌선천지구에 미국계 대형 할인점 코스트코 김해점이 오픈 예정이다.

이 단지의 평면은 전 가구가 맞 통풍이 가능하고 선호도가 높은 4베이 판상형으로 설계돼 채광과 환기가 우수하며 라이프스타일 맞춤 평면 플랫폼 ‘C2 하우스’가 적용돼 구조 변경과 수납이 극대화된다.

또 DL이앤씨의 특화 상품 ‘디 사일런트 후드’가 최초 도입되는데 저소음 모터를 적용해 소음을 줄이고 조리 시 발생하는 유해물질을 빠르게 제거하는 환기연동 저소음 렌지 후드다.

아울러 단지 중심의 잔디광장과 수경시설, 그린카페 등과 연계한 울창한 중앙 공원을 통해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가능한 조경브랜드 ‘드포엠파크’를 선보일 예정이며 미세먼지 업는 숲 속 산책로 ‘미스티 포레’를 도입해 쾌적한 환경에서 산책 및 여가를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