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원큐'에서 소원 선택시 추첨을 통해 건강식품 및 배달앱 상품권 증정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하나은행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이번에 준비한 이벤트를 통해 가족과 함께 더욱 풍성하고 의미 있는 추석 명절이 되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손님의 입장에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손님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입니다"(하나은행 관계자)

하나은행은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추석맞이 『소원을 말해봐, 달 조각 모아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9월 2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며,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소원을 말해봐」와 「달 조각 모으기」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소원을 말해봐」는 ‘하나원큐’에서 푸시알림 동의 및 ‘소원 빌기’ 버튼을 터치만 하면 추첨을 통해 700명에게 건강식품(정관장)과 배달앱(요기요)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또한, 「달 조각 모으기」는 하나은행의 ‘주택청약종합저축’과 ‘급여하나 월복리 적금’을 이벤트 기간 내에 신규 가입하거나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손님이 이벤트에 응모하면 ‘부자 되는 달 조각’을 각각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는 추첨을 통해 최대 300만 하나머니, 명품 카드지갑, 모바일 주유권(50만원) 등의 다양한 경품을 총 1,106명에게 제공한다.
 
이와 함께 기간 내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최대 연 5.45%까지 금리를 제공하는 ‘급여하나 월복리 적금’ 금리우대 쿠폰도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손님들께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앱 ‘하나원큐‘ 또는 인터넷뱅킹 홈페이지와 하나은행 콜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