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캡처/ 펄어비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캡처/ 펄어비스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이 신규 콘텐츠 ‘요정’을 선보였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요정’은 ‘검은사막 모바일’ 모험의 동반자 역할을 수행할 신비로운 생명체다. 신규 이야기 ‘요정’을 통해 ‘희미한 꼬마 요정’을 얻을 수 있으며, 상호작용을 통해 명랑함과 솔직함 등 6가지 성향으로 키울 수 있다. 성향에 따라 성년기 요정의 성격과 외형도 달라지게 된다.

성년기로 성장한 요정을 보유한 이용자는 ▲일정 시간 경과 후 보상을 받는 ‘파견’ ▲요정의 성장을 기록하는 ‘앨범’ ▲아이템 선물로 학습도를 높이는 ‘탐구하기’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요정의 학습도를 높이면 각종 기술도 습득 가능하다.

‘요정’ 출시를 기념해 펄어비스는 오는 9월27일 09시까지 ‘요정 출석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총 21일 동안 출석 시 블랙펄 최대 500개, 연금석 성장지원 상자 최대 15개 등을 받을 수 있다.

또 ‘요정’과 상호작용 임무를 수행하면 보상을 지급하는 ‘요정과 함께해요!’ 이벤트도 9월13일 09시까지 참여 가능하며, 공식 포럼에서 ‘요정과 함께하는 게임 속의 내 모습은?’ 심리 테스트를 하면 9월30일까지 등록 가능한 게임 쿠폰도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