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SK텔레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SK텔레콤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 SK텔레콤이 AI 큐레이션 커머스 ‘티딜(T deal)’에서 추석 선물 타임 특가 및 특별 기획전을 선보였다.

티딜 타임 특가 이벤트는 금일부터 오는 9월2일까지 매일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까지 티딜에서 한정수량으로 실시한다.

SK텔레콤은 타임 특가 이벤트를 위해 1만원 미만의 알뜰 상품에서부터 100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준비했다. 작년 추석과 올해 설에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안마의자 · 한우 · 홍삼 · 녹용 · 과일 · 화장품 등의 고품격 인기 품목 등이 특가 이벤트에 포함됐다.

또 SK텔레콤은 티딜에서 추석에 어울리는 460여개 상품을 모은 특별 기획전도 진행, 고객들이 온라인 최저가로 추석 선물을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번 특별 기획전 상품의 최대 할인율은 91%다

티딜은 SK텔레콤 고객들을 위한 전용 서비스로, 실시간 온라인 최저가와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SKT는 티딜을 통한 중소상공인의 마케팅 지원도 적극적으로 진행 중이다. 올해 상반기 기준 티딜의 매출에서 중소상공인 업체의 매출 비중이 96%에 달하고 있다.

이재원 SKT 광고사업담당은 “티딜 명절 이벤트를 통해 SK텔레콤 고객들이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챙기는 합리적이고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