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주고객과의 상생과 소통을 통해 살기 좋은 아파트 조성에 이바지한 공로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HDC현대산업개발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센터 직원 모두가 전문성을 갖고 고객의 요청을 신속하게 처리하는 데 모든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입주자대표회의와 수시로 소통하고,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힘써왔던 것이 고객의 신뢰를 얻게 된 비결인 것 같습니다"(박천서 HDC현대산업개발 강남고객센터장) 

HDC현대산업개발은 서울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 입주자대표회의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지난 19일 개최된 감사패 전달식에서 최연식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 입주자대표회의 회장은 신속한 업무 처리를 통해 명품아파트 조성에 이바지한 공로로 박천서 HDC현대산업개발 강남고객센터 센터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 입주자대표회의는 HDC현대산업개발이 세대 하자 접수에 대한 신속한 처리와 함께 생활 편의시설 지원 등을 통해 입주민과의 상생과 소통의 관계를 지속해서 유지해오며 살기 좋은 아파트를 만드는 데 공헌한 부분을 높이 평가했다. 

이와 함께 코로나19에 대비해 커뮤니티와 공용부 방역 서비스를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등 입주민 안전에 필요한 서비스를 적기에 제공해온 점과 평소 철저한 시설 관리를 통해 최근의 기록적인 폭우에도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었던 점 등에 감사를 표했다.

이번에 감사패를 받은 강남고객센터는 서울 강남과 경기, 강원 등 총 36개 단지 11,065세대의 입주 지원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다. 

한편, HDC현대산업개발은 올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됨에 따라 입주고객들의 생활편의 제공을 위한 ‘아이파크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2022년 아이파크 서비스는 입주고객의 일상 회복과 힐링에 주안점을 두고 운영되며, 세부 서비스로 공용부 클리닝(살균소독, 에어컨 필터청소), 미니콘서트, 카페테리아 운영 등으로 구성된다.

아울러 2022년부터는 세대 전담 매니저를 지정해 입주고객의 하자 관리 접수, 진행, 처리상태를 미리 알려주고 입주 동행과 세대, 단지 생활 정보, 민원처리 등을 돕는 밀착형 서비스인 ‘컨시어지 서비스’를 신규 도입하는 등 HDC현대산업개발은 앞으로도 IPARK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고객 감동을 실현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해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