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R2’,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캐릭터명 선점’ 사전 신청 22일까지 진행
웹젠 ‘R2’,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캐릭터명 선점’ 사전 신청 22일까지 진행
  • 곽민구 기자
  • 승인 2022.08.19 2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웹젠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웹젠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웹젠 대표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가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의 리부팅 기념 사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웹젠은 “오는 22일 자정까지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계정 로그인 후 '캐릭터명 선점하기'에서 캐릭터명과 클래스를 입력하고 제출하면 된다. 단 캐릭터명 선점은 계정 당 1회, 캐릭터 1개만이 가능하다.

웹젠은 캐릭터명 선점 참여자에게 캐릭터의 성별과 외모를 변경할 수 있는 '헤르마프로디토스의 석상'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R2’의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는 오는 25일 리부팅 진행 뒤 경험치 2배 혜택을 제공하는 R2Day를 포함한 다수의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웹젠은 지난주 'R2'의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서버 초기화 이벤트 NPC '요스트'가 등장하며, R2+ 버프 아이템 목록에 '서모너 독병' 2종이 추가됐다. 또 서버 안정화 작업과 퀘스트 정보창 UI도 일부 개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