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파리바게트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픽업 주문을 이용하는 고객분들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파리바게뜨 단독 행사를 마련했습니다. 달콤한 베이커리가 생각날 때 기분 좋은 혜택으로 파리바게뜨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보시길 바랍니다"(파리바게뜨 관계자)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매장 픽업 주문 고객을 위해 21일까지 해피오더 픽업 주문 시 최대 9천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통큰 픽업행사를 진행한다다. 

SPC그룹 통합 어플리케이션인 ‘해피오더’를 통해 픽업 주문 시 6천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간편결제 서비스 '해피페이'로 결제 시 3천 원 추가 할인 혜택을 선착순으로 제공, 최대 9천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해피페이’ 외에 다른 카드사(스마일페이, 카카오페이, 신한플레이, 우리페이로 결제 시 적용) 결제 시에는 2천 원 추가 혜택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번 픽업행사는 해피오더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 혜택 쿠폰을 다운로드해 사용 가능하며, 11,000원 이상 주문 시 적용이 가능하다. 할인 혜택은 한 ID당 1일 1회 발급 및 사용이 가능하며, 주문 1건 당 1개의 쿠폰만 적용된다. 행사 관련 상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 및 해피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