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新 클래스 '시공간술사' 사전 예약 시작
컴투스홀딩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新 클래스 '시공간술사' 사전 예약 시작
  • 곽민구 기자
  • 승인 2022.08.18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컴투스홀딩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컴투스홀딩스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컴투스홀딩스가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신규 클래스 ‘시공간술사’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시공간술사’ 사전 예약은 오는 22일까지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사전 예약 참여 시 ‘캐럿 3천개’와 ‘럭키7코인 6개’를 즉시 받을 수 있으며, 이달 23일까지 진행되는 '업데이트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통해 매일 접속 보상을 추가로 지급받는다.

오는 23일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신규 캐릭터 '시공간술사'는 시간과 공간을 조작하는 마법을 활용하는 마법사다. 현세에 존재하지 않는 무기를 소환하고 다양한 공격 마법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업데이트 이후 이를 기념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유저들은 ‘출석부 이벤트’, ‘핫타임’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성장에 필요한 여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컴투스홀딩스와 올엠이 손잡고 선보이는 히트 모바일 액션 RPG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