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위메이드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위메이드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위메이드가 NFT 갤러리에서 ‘나일(NILE)’ 프로젝트를 선보였다.

위메이드는 12일 “금일부터 3일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 NFT 갤러리를 통해 ‘나일’의 프로젝트를 전시했다”며 “현장을 찾는 이들은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번 NFT 갤러리는 NFT 컬렉션을 비롯해 디지털 아트로 만나는 메타버스 프로젝트 전시 공간을 마련했다. 이를 통해 위메이드는 자신들이 꿈꾸는 삶의 진화에 대한 초상을 소개하고 있다.

먼저 NFT 갤러리 내 NFT 컬렉션으로는 일러스트레이터 지하와 로초의 ‘London Underground Station 264 Genesis’가 관람객들을 맞이한다. 이 작품들은 264개의 런던 소재 지하철역을 작은 디지털 공간에 옮겨 픽셀아트로 재창조한 작품이다.

이와 함께 디지털 아트워크로 재해석된 프렌클리의 Web3 소셜 플랫폼 ‘Tangled’도 전시됐다. 관람객들은 개성 넘치는 NFT 캐릭터들이 만들어 낸 ‘Tangled’의 세계를 시각적 경험으로 체험할 수 있다.

‘Tangled’는 신개념 소셜 플랫폼이다. 이용 시 생성되는 나만의 NFT 캐릭터로 친구와 함께 교류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용 시간이 곧 경제적 이익으로 연결되는 T2E(Talk to Earn) 기반의 혁신 라이프 스타일을 이용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