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DL이앤씨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DL이앤씨

|데일리포스트=김상진 기자| “이 단지는 사천시 일대 예정된 항공우주청을 비롯한 개발 호재와 비규제지역 공급이라는 특장점까지 고루 갖춰 내 집 마련을 위한 실수요자들에게 호기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DL이앤씨 분양 관계자)

DL이앤씨가 경남 사천시 동금동 일원에서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수요자 니즈를 자극하고 나섰다.

이 단지는 지하 4층~지상 49층 4개동 84~138㎡, 677가구가 공급되며 지역 내 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중대형 평형으로 구성된다. 무엇보다 이 단지는 경남 사천시 최초로 공급되는 e편한세상 브랜드 단지이며 남해바다 조망이 가능한 오션뷰가 일부 들어선다.

단지는 삼천포 도심을 잇는 남일로와 삼상로, 중앙로 등 주요 도로가 인접해 삼천포는 물론 사천시 전역 이동이 편리하다. 홈플러스 삼천포점을 비롯해 삼천포종합운동장 등 생활편의시설도 인접했다.

여기에 단지에서 도보 270m 내 노산초를 비롯해 삼천포중앙여중과 삼천포고 등 교육환경도 우수하며 한국항공우주산업, 항공국가산업단지 등 항공우주산업 중심 거점인 만큼 직주근접 입지로 꼽히고 있다.

전 가구가 남향 위주로 배치돼 단지 바로 앞 남해바다 조망이 가능하며 e편한세상만의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 ‘C2 하우스’가 서부경남 권역에서 최초 적용된다. C2 하우스는 다양한 고객 취약을 반영해 최소한 내력벽 구조만 남겨둔 가변형 구조로 설계, 방과 방 사이는 물론 거실과 방 사이 벽체를 허물어 집 구조를 바꿀 수 있다.

DL이앤씨만의 특화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도 적용되며 스카이 게스트하우스, 실내스크린골프연습장, 다함께 돌봄센터, 키즈스테이션까지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됐다.

e편한세상 삼펀포 오션프라임은 내달 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9일 1순위, 10일 2순위 청약을 실시하며 견본주택은 경남 사천시 용강동 768번지 일원에서 개관 중으로 오는 2026년 3월 입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