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ㆍ오프라인 고객 채널 활용해 소상공인 지원 서비스 확대 및 공동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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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이번 업무협약이 코로나19와 금리 인상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의 사업비용 부담을 덜어드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앞으로도 KT와 함께 소상공인을 위한 특화 금융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습니다"(신한은행 관계자) 

신한은행은 KT와 코로나19 이후 지속되는 금리 인상으로 부담이 커진 소상공인을 지원하고자 ‘소상공인 상생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 사는 신한은행 쏠 비즈(SOL Biz)와 KT플라자를 이용하는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금융과 통신 서비스 가입 시 우대 혜택을 제공하고, 소상공인을 위한 다양한 케어 서비스를 공동 마케팅하는 등 협업을 강화할 예정이다.

신한은행은 KT플라자를 방문해 비대면으로 사업자대출을 신청하는 소상공인에게 0.2% 금리 감면을 제공해 고객 편의성은 높이고, 금융비용 부담을 낮출 예정이며, KT는 신한은행 거래 소상공인 고객을 대상으로 통신, 보안, 방역을 연결한 창업매장 패키지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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