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넥슨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넥슨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넥슨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가 ‘이그니션(IGNITION)’ 1차 업데이트를 통해 ‘시그너스 기사단 리마스터’를 선보였다.

‘메이플스토리’는 이번 ‘시그너스 기사단 리마스터’를 통해 직업별 스킬 이펙트를 개선해 캐릭터성을 강화했으며, 편의성 개선 및 전투 패턴 최신화와 더불어 스킬 성장 경험도 강화했다. 또 기존 스토리에 공개되지 않은 설정을 추가해 기사단과 핵심 인물 간 서사 구성을 견고히 했다.

넥슨은 ‘시그너스 기사단 리마스터’를 기념해 오는 9월7일까지 ‘명예와 긍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기존 육성 캐릭터를 포함해 모든 ‘시그너스 기사단’에 치장형 보상 6종을 제공하며, 220레벨까지 달성 레벨에 따라 신규 ‘시그너스 기사단’ 캐릭터에게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또 오는 9월7일까지 250레벨까지 1+2 레벨업 성장을 지원하는 ‘하이퍼 버닝’을 실시한다. 이벤트는 신규 캐릭터와 200레벨~248레벨 이하 기존 캐릭터를 대상으로 한다.

‘명예와 긍지’ 이벤트는 달성 레벨에 따라 보상을 제공하며, 200레벨부터 250레벨 동안 신규 ‘아케인리버’ 지역 완료 시 해당 지역의 심볼을 지급한다. 이 밖에 9월8일 점검 전까지 빠른 성장을 돕고자 총 4개의 버닝 월드를 오픈한다. 월드 선택 후 최대 3개의 메가 버닝 캐릭터를 생성해 버닝 월드 전용 버프와 메가 버닝 캐릭터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9월7일까지 휴양지 콘셉트의 여름 이벤트 맵 ‘이그니션 불꽃축제’를 운영, 이 기간 일일/주간/월간 미션을 수행하면 ‘이그니션 코인’ 및 ‘플레어 코인’을 얻을 수 있다. 코인은 전용 상점에서 ‘경험의 코어 젬스톤’, ‘카르마 스타포스 17성 강화권’, ‘이벤트링 레전드리 잠재능력 부여 주문서’ 등을 포함해 각종 강화/성장/치장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일일 미션을 통해 ‘이그니션 코인’을 하루 최대치로 모으면 ‘불꽃도장’ 버튼이 활성화되며, 도장을 7회 찍을 때마다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 제공한다.

이 외 NPC ‘슈피겔만’, ‘슈피겔라’와 함께 미니게임 ‘이그니션 스타 브릿지’, ‘돌아온 창공의 심판자’를 즐길 수 있으며, 매일 매시 30분마다 시작되는 '이그니션 하이라이트'를 통해 메인 스테이지에 위치한 캐릭터에게 짝수 시간에는 10분간 능력치 강화를, 홀수 시간에는 10분간 경험치 획득량이 증가하는 능력을 부여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