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쿠팡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쿠팡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쿠팡플레이가 손흥민 소속팀 토트넘 홋스퍼 FC를 초청해 개최하는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에스코트 키즈를 선발한다.

쿠팡플레이는 오는 7월13일 펼쳐지는 ‘팀 K리그 대 토트넘’ 경기와 7월16일 ‘토트넘 대 세비야 FC’ 경기에 참여할 에스코트 키즈를 모집한다.

에스코트 키즈는 경기 시작 전 선수들의 손을 잡고 그라운드에 함께 입장하는 어린이로, 이번 시리즈에는 팀 K리그 대 토트넘, 토트넘 대 세비야 각 경기당 22명씩 총 44명이 선발될 예정이다.

선발된 에스코트 키즈는 해당 경기 관람은 물론 손흥민을 포함한 글로벌 프로 축구 선수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에스코트 키즈는 만 6세에서 만 10세 사이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며, 쿠팡 와우 멤버십 가입 회원에 한해 오는 20~30일 지원이 가능하다. 당첨자는 7월 4일 발표된다.

이외에도 쿠팡플레이는 시리즈 기간 동안 축구 팬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자녀와 함께 축구를 즐기는 모습을 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는 ‘#My_Kids_챌린지’뿐 아니라, 경기 당일 관람 고객을 위한 풍부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제공될 예정이다.

더불어 토트넘과 함께하는 두 번의 ‘쿠팡플레이 시리즈’ 경기는 쿠팡플레이를 통해 디지털 단독 생중계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