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컴투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컴투스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컴투스가 글로벌 서비스 8주년을 앞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를 자축하기 위한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8년간 ‘서머너즈 워’와 함께 한 글로벌 유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전야제 형식으로 실시된다. 글로벌 서비스 8주년인 오는 6월12일까지 매일 ‘서머너즈 워’에 접속해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면 각 일자에만 받을 수 있도록 지정된 특별 선물이 제공되는 것.

이벤트는 ‘서머너즈 워’의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즐기고 에너지 사용 미션을 달성하는 방식이다. 매일 최대 400개 에너지를 사용하면 8주년 기념 코인을 비롯한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 특정 횟수만큼 에너지 사용 미션을 완료할 때마다 보너스로 여러 아이템의 획득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컴투스는 8주년을 기념해 원하는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영웅 던전 리턴즈’를 2탄에 나눠 실시한다. ‘영웅 던전 리턴즈’는 주어진 몬스터 중 자신이 선택한 몬스터의 영웅 던전을 플레이하고, 보상으로 받은 소환서 조각으로 해당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총 10마리의 영웅 던전 몬스터 중 2마리를 자신의 몬스터로 획득할 수 있다. 1차 ‘영웅 던전 리턴즈’는 오는 27일 오전까지, 2차 ‘영웅 던전 리턴즈’는 6월17일 오후부터 6월24일 오전까지 진행된다.

한편 컴투스는 8주년을 맞은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기존 및 신규·복귀 유저들이 보다 재미있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시리즈형 이벤트를 지속해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