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법인카드 한도 증액 온라인 서비스 오픈
하나카드, 법인카드 한도 증액 온라인 서비스 오픈
  • 김정은 기자
  • 승인 2022.05.24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카드 홈페이지를 통한 법인카드 온라인 신청 및 서류 간소화 서비스 개시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하나카드

[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 하나카드가 법인카드의 한도 증액 업무 절차를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법인카드 한도 증액 온라인 서비스’를 시작한다. 

하나카드는 지난 해 ‘비대면 채널을 통한 법인카드 신청 서비스’에 이어 법인카드의 한도 증액 신청 서비스까지 비대면 채널로 이용이 가능하도록 개선하는 등 ‘법인카드 업무의 디지털화’를 적극 실현하고 있다. 이러한 서비스 개선을 통해 영업점 방문과 서류 준비에 소요되던 시간과 비용을 줄이고, 이용 손님의 사용 편의성을 높이는 등 법인 회원의 효율적인 업무 처리에 상당부분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 동안 기업 회원은 한도 증액 및 추가 발급 등의 법인카드 업무처리를 위해 반드시 은행이나 카드사 영업점을 방문하는 수고를 겪어왔다.

또한 비대면 채널인 홈페이지를 통한 업무는 카드 별 한도 조정 기능만 제공되고 있었다. 그러나 이번 하나카드의 ‘법인카드 한도 증액 비대면 서비스’를 통해, 기업의 효율적인 비용 관리와 카드 이용자의 업무 편의가 상당 부분 개선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하나카드는 지난해 12월부터 시작한 ‘법인카드 온라인 신청 서비스’를 이용하는 기업고객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하반기에는 영업점을 방문을 통해 한도증액을 신청하는 고객의 비중을 추월한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하나카드 기업사업섹션 조복엽과장은 “디지털 프로세스 구축을 통해 기업 회원의 업무처리가 더 쉽고 더 편리하게 되어 보람 있게 생각한다”며, “재택 근무, 스마트 기기를 통한 업무 진행이 보편화 되어가고 있는 트렌드에 맞춰 ‘법인카드 업무 100% 디지털화’를 목표로 노력하고 있으며, 금년 하반기에는 모바일을 통한 법인카드 업무가 가능하도록 준비를 하고 있다” 고 밝혔다.

하나카드 기업홈페이지에서 비대면 법인카드 신청 및 한도 증액 신청 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