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넷마블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넷마블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넷마블 PC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가 ‘달콤한 웨딩마치’ 이벤트를 연다.

넷마블은 오는 26일까지 ‘클럽 엠스타’를 플레이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마법걸기 비용과 즉시 수확 비용 50퍼센트 할인을 비롯해 별의 파편(6월) 획득 확률 2배 증가 등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달콤한 웨딩마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소식과 함께 넷마블은 ‘달콤한 웨딩마치 럭키박스’도 공개했다. 이 박스에서는 ‘[커스텀] 해피웨딩 커플반지’, ‘러브웨딩 커플반지’, ‘웨딩마치 피아노 – 화이트(무기한)’, ‘해피웨딩 마차 – 화이트(무기한)’, ‘허니문 메이크업’ 등 다양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오는 26일부터 6월2일까지 5일 연속 접속 시 ‘봄바람 그네의자 – 화이트(무기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신규 및 복귀 이용자 대상 출석 이벤트를 통해 ‘행운의 머핀(2개)’, ‘요정 레드(7일)’, ‘럭셔리 크루즈 럭키박스(2개)’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이용자 세 명 이상이 모여 꽃놀이 스크린샷을 촬영하고 이를 이벤트 게시판에 인증하면 ‘행운의 머핀’을 선물한다.

지난 2011년 6월 출시한 ‘클럽 엠스타’는 실사에 가까운 정교한 그래픽과 생생한 움직임이 특징인 PC 온라인 댄스게임이다. 최신 인기 음원,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 다양한 게임 모드 및 소셜 콘텐츠 등을 제공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