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8주년 혜택은 ing…‘행운의 상자’ 이벤트 진행
컴투스, ‘서머너즈 워’ 8주년 혜택은 ing…‘행운의 상자’ 이벤트 진행
  • 곽민구 기자
  • 승인 2022.05.16 2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컴투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컴투스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컴투스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8주년을 또 하나의 이벤트로 자축한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출시 8주년을 기념해 지난 4월부터 ‘8주년 코인 상점 이벤트’, ‘8주년 몬스터 소환 이벤트’ 등 플레이 재미를 끌어올리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세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행운의 상자’로 오는 5월 31일까지 시나리오, 카이로스 던전, 이계의 틈, 차원홀 등 ‘서머너즈 워’ 전투 콘텐츠를 즐기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매일 주어진 미션을 완료해 열쇠를 획득한 후 행운의 상자를 열어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열쇠는 일 최대 세 개까지 획득 가능하며, 하나의 열쇠로 행운의 상자 1개를 열 수 있다. 행운의 상자에는 연성석, 6성 전설 등급 룬, 전설 등급 아티팩트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특히 8주년의 의미를 담아, 행운의 상자를 여는 횟수가 8회가 될 때마다 유저에게 특별한 보상도 제공될 예정이다. 또 행운의 상자를 모두 열고 남은 열쇠는 마나석으로도 교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