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넷마블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넷마블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넷마블의 북미 자회사 잼시티(Jam City)가 블록체인 기반 모바일 신작 ‘챔피언스: 어센션(Champions: Ascension)’의 관련 정보를 공개했다.

잼시티는 ‘챔피언스: 어센션’의 백서(White paper)와 공식 트레일러를 선보였다. 백서에는 챔피언의 특성, 에센스(Essence), 마시나(Massina), 다이아몬드(Diamond) 등 유틸리티 토큰의 순환 구조와 게임의 재미를 더하기 위한 잼시티만의 기술적 노하우가 담겨있다.

잼시티는 점진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새 유틸리티 토큰들을 공개할 예정이며, 이를 기반으로 모든 이용자가 즐길 수 있는 지속 가능한 블록체인 게임을 만들어나갈 계획이다.

백서와 함께 공개된 공식 트레일러는 ‘챔피언스: 어센션’의 다양한 챔피언(캐릭터)들이 등장해 공격 및 방어 스킬과 대쉬(Dash) 등을 선보이는 모습이 담겨,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챔피언스: 어센션’은 천 년 간 평화를 유지해온 마시나(Massina) 세계에서 펼쳐지는 RPG 배틀 게임이다. 챔피언을 훈련시키고 장비를 갖춰 전투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이용자 중심으로 구성된 판타지 세계관 내에서 다른 플레이어와의 대전을 통해 보상을 획득하고 이를 NFT 형태로 소유할 수 있다.

한편 잼시티는 ‘쿠키잼’, ‘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 ‘디즈니 이모지 블리츠’ 등을 개발한 글로벌 모바일 게임사로,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미국 10대 게임 퍼블리셔로 선정된 바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