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넷마블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넷마블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넷마블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이 이마트와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의 내용은 아래와 같다. 먼저 오는 5월5일까지 이마트 애플리케이션 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진화 랜디’를, 5월20일까지 ‘모두의마블’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진화 오반장’을 100% 지급한다. ‘랜디’와 ‘오반장’은 각각 신세계 SSG 랜더스 마스코트와 SSG닷컴 이마트몰 대표 캐릭터로 이용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와 함께 SSG닷컴에서 쓱마블 이벤트에 참여하면 인게임에서 활용할 수 있는 ‘쓱배송 주사위 획득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후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 등의 선물을 지급한다.

또 ‘모두의마블’ 공식 카페 퀴즈 이벤트의 정답을 맞힌 이용자와 인게임 컬래버레이션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야구장 티켓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여러 맵을 이동하며 흥미진진한 승부를 펼칠 수 있는 ‘멀티버스 맵’과 스테이지 모드 내 신규 챕터 ‘아레나 맵’ 등을 오픈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매일 게임에 접속만해도 최대 ‘5000 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는 다이아 광산을 오픈했으며, ‘패밀리 협동전 승부 예측’과 ‘성장 큐브’ 등 신규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