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파스쿠찌

[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 "커피 사업을 고민 중인 예비 창업자라면 이번 설명회를 통해 실질적인 상담을 받으며 알찬 정보를 얻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파스쿠찌는 차별화된 메뉴, 감각적인 인테리어, 합리적인 창업 비용을 모두 갖춘 브랜드가 되기 위해 적극적으로 가맹사업을 확대해나가겠습니다'(파스쿠찌 관계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오는 28일 전국 5개 도시에서 가맹사업 설명회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파스쿠찌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가맹사업 노하우는 물론 종합적이고 차별화된 정보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서울, 부산, 대구, 광주, 대전 등 주요 5개 도시에서 가맹사업 설명회를 연다. 서울은 28일(목) 오후 1시, 그 외 지역은 같은 날 오후 2시에 진행된다.

파스쿠찌는 지난 2년 간 코로나19로 인해 전화 및 인터넷을 통한 1대1 상담, 상시 언택트 사업설명회 등을 진행해왔으나, 올해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전면 해제됨에 따라 대면 방식으로 운영한다.

1883년 ‘안토니오 파스쿠찌’가 창업해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진 파스쿠찌는 고유의 블렌딩과 로스팅 기법을 기반으로 성장해 현재 20개국에 진출한 글로벌 커피 브랜드다. SPC그룹이 지난 2002년 국내에 본격 론칭해 현재 500여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파스쿠찌는 ‘ONLY TOP-QUALITY COFFEE’를 목표로 이탈리아 현지에서 직접 로스팅한 품질 좋은 원두를 사용한다. 또한, 전국 33개 물류거점에서 매일 재료가 배송되는 체계적인 물류 시스템과 연구개발 전담부서 ‘이노베이션 랩’을 통한 지속적 제품 개발, 체계적인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갖춘 SPC그룹의 노하우 등을 바탕으로 예비 창업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으며 꾸준히 성장 중이다.

특히 로열티 조건이 유리하고, 가맹사업자 자녀 학자금 지원 등 다양한 지원 혜택이 있는 것도 파스쿠찌 가맹사업의 강점으로 꼽힌다.

뿐만 아니라, 비대면 서비스 수요가 늘어난 점에 착안해 ‘드라이브 스루(DT, Drive-Thru)’를 비롯한 특성화 형태 매장도 운영 중이다. 파스쿠찌는 20주년을 맞은 올해에도 매장 형태를 다양화함으로써 예비 창업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다.

한편, 이번 설명회는 파스쿠찌 가맹사업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사전 신청은 오는 27일까지 파스쿠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