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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 거리두기 완화 속에 주류 브랜드의 본격적인 마케팅이 활발해지고 있는 가운데, 롯데칠성음료가 전지현을 모델로 하는 클라우드 신규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 

19일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광고 캠페인은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의 신선함과 탄산감을더욱 강조하며 생맥주와 가장 잘 어울리는 치킨과의 조합을 보여준다. 또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를 즐기는 그곳이 어디든 생맥주 맛집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광고를 통해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의 생맥주 속성을 강조하려고 했다”라며 “클라우드 모델 전지현과의 만남을 통해 올여름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했다.

한편, 업계 최초로 투명 PET 제품을 출시한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는 친환경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가치 소비가 늘어남에 따라 이를 홍보하기 위해 온라인 광고 캠페인을 통해 지속적으로 알리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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