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코웨이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코웨이

[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 “코웨이 룰루의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기 위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유재석을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이번 광고를 통해 룰루 비데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알리고 관리 받는 비데라는 이미지를 각인시킬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

코웨이가 룰루 비대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방송인 유재석을 선정하고 신규 광고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 니즈 자극에 나섰다.

코웨이 프리미엄 비데 브랜드 코웨이 룰루 모델로 유재석을 선택한 코웨이는 유재석이 갖춘 리더십과 책임감 있는 이미지가 코웨이 룰루가 오랜 시간 쌓아온 높은 고객 신뢰도 및 브랜드 가치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선정했다.

특히 이번 공고에서 룰루를 쓴다는 건 관리 좀 받는다는 것이라는 메시지를 기반으로 룰루 비데의 강력한 위생관리 기능과 편의성을 직관적으로 나타냈다.

여기에 과거 중독적이고 경쾌한 멜로디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룰루송을 재해석해 브랜드 오리지널리티를 부각시켰다.

한편 코웨이 룰루는 모델과 시너지를 통해 1등 브랜드 경쟁력과 상징성을 더욱 굳건히 하고 건강하고 편리한 욕실 생활환경을 제공하고자 하는 코웨이 룰루 브랜드를 유쾌하게 전달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