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사 소재 구로구 내 소외계층에 화장품 4만 2,000개 기부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코웨이

[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 "이번 나눔 활동으로 코웨이가 추구하는 건강한 생활환경의 소중함을 소외된 이웃에게 전하고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게 되어 뜻깊게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곳의 생활 환경 복지 향상에 기여하며 사회와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코웨이 관계자)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가 지역사회 이웃들의 환절기 건강한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화장품 약 4만 2,000 개를 서울 구로구에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본사가 소재한 서울 구로구의 지역사회 구성원들과 건강한 삶의 가치를 나누고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했다.

코웨이는 지역 주민들이 환절기에 피부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약 7억 원 상당의 화장품 4만 2,000개를 서울 구로구에 기부했다. 해당 제품은 구로구푸드뱅크마켓센터와 관내 복지관, 장애인 시설 등에 전달되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한편, 코웨이는 환경부와 함께 2018년부터 ‘취약계층 환경성 질환 예방 사업’ 일환으로 취약계층에 공기청정기 무상 지원 및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여 환경개선을 돕는 등 다양한 활동을 바탕으로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