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일리포스트=이미지제공 / SK네트웍스
ⓒ 데일리포스트=이미지제공 / SK네트웍스

[데일리포스트=조경오 기자] “사업 모델과 기업문화가 잘 어우러진 기업상을 구축하고 사업형 투자회사로 변화 속도를 높여 여러 이해관계자에게 신뢰를 주도록 노력하겠습니다.” (SK네트웍스 관계자)

SK네트웍스가 GPTW 코리아(Great Place To Work Korea)가 주관하는 ‘2022년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선정됐다.

GPTW 연구소는 미국, 유럽 등 전 세계 97개 국가에서 일터 혁신을 위한 기업 진단컨설팅 그룹이다. 일하기 좋은 기업문화와 환경을 구축하는 기업을 매해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이번 평가는 구성원 설문조사를 통해 믿음, 존중, 공정성, 자부심, 동료애 등 5가지 항목의 신뢰경영지수를 바탕으로 이뤄졌다.

이번 시상에서 SK네트웍스는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선정된 데 이어 ‘대한민국 여성 워킹맘이 일하기 좋은 기업’, ‘대한민국 밀레니얼이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도 선정됐다. 또한 대표이사와 조직문화 담당 팀장도 관련 분야 수상자로 뽑혔다.

ⓒ 데일리포스트=이미지제공 / SK네트웍스
ⓒ 데일리포스트=이미지제공 / SK네트웍스

이와 연관돼 ‘회사의 구성원 보살핌’, ‘교육/경력 개발의 기회’, ‘개인 자부심’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SK네트웍스는 지속적으로 일하기 좋은 기업 문화 수준을 높이며 기업의 성장과 이해관계자 행복을 추구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