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일리포스트=이미지제공 / SK텔레콤
ⓒ 데일리포스트=이미지제공 / SK텔레콤

[데일리포스트=송협 선임기자] “새 학기 시작을 눈 앞에 둔 학생들과 학부모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 (김지형 SKT 통합마케팅전략담당)

SK텔레콤이 다가오는 새 학기를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SK텔레콤(이하 SKT)은 오는 3월 31일까지 두 달간 ZEM 서비스 가입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 등 경품을 증정한다. ZEM 서비스는 스마트폰을 처음 이용하는 만 12세 이하 아이들에게 바른 사용 습관을 만들어주는 앱 서비스이다. 실시간 자녀 위치 조회와 유해사이트 차단 등 안심 편의 기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 대상으로는 ‘초등 부모 새학기 소통 클래스 A to Zem’을 주제로 비대면 강연을 개최한다. 이보연 아동가족상담센터 소장, 임영주 부모교육 전문가, 김경일 아주대학교 교수 등이 각종 궁금증에 대해 알기 쉽게 설명할 예정이다. 특강 관련 세부 정보는 오는 10일 잼플레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또한 대학생 전용 서비스인 0캠퍼스에서는 3월 신규 가입자 대상으로 IT제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계획이다. 중고등학생 대상으로는 2GB 데이터를 제공하는 ‘0틴위크’ 이벤트가 열린다.

스마트폰 출시도 예정돼 있다. Z세대를 위한 스마트폰으로 스포츠 브랜드 휠라와 함께 'Z 플립 3 FILA Edition'을 1000대 한정으로 출시한다.

이 밖에도 SK브로드밴드와 함께 B tv 잼키즈에서 ‘새학기 준비 A to ZEM, 오늘의 학습’ 특집 콘텐츠도 선보인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