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일리포스트=이미지제공 / 빗썸
ⓒ 데일리포스트=이미지제공 / 빗썸

[데일리포스트=조경오 기자] “원활한 업데이트를 위해 지난해부터 클로즈베타 형식으로 속도 개선 앱을 시범운영하는 등 신뢰성과 안전성에 공을 들였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불편함없이 거래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빗썸 관계자)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창립 8주년을 맞아 앱 속도 개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서비스 개선을 통해 고객들은 메인·주문화면 이동을 비롯한 주요 거래소 기능을 과거 대비 2배 이상 빠른 속도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시세 조회, 거래 페이지의 로딩이 없어지면서 단타 매매를 선호했던 고객들은 모바일 앱을 활용해 더욱 빠른 거래가 가능해질 전망이다.

‘커스텀 키패드’도 추가된다. 기존 고객이 사용하는 디바이스에 따라 다르게 제공되던 키패드를 통일된 커스텀 방식으로 제공함으로써 사용자 편의성을 끌어올렸다.

빗썸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우선 오는 18일부터 2회에 걸쳐 총 상금 1억 원 규모의 초성퀴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빗썸앱을 통해 진행되는 초성퀴즈는 ‘빠른 빗썸’을 주제로 만들어질 예정이다.

다음달 3일부터는 개선된 속도를 체험할 수 있는 ‘빗썸앱 실전투자대회’를 연다.

또 속도 개선 기념을 위한 영상캠페인도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될 예정이다. 오프라인 영상캠페인은 강남·삼성역, 인근 버스 쉘터, 강남대로 등 인구밀집도가 높은 장소에 노출된다. 온라인에서는 빗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