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일리포스트=이미지제공 / DL
ⓒ 데일리포스트=이미지제공 / DL

[데일리포스트=조경오 기자] 지난해 새롭게 출범한 DL그룹이 최근 DL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기업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DL 끼부림 US’ 캠페인은 직원들이 직접 제작에 참여해 새롭게 출발한 DL그룹의 도전정신을 보여준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각 계열사에서 자원한 3명의 직원들은 전국에 있는 DL의 자랑거리를 찾아다니며 뮤직비디오를 완성한다.

총 3편의 에피소드 영상과 룰라의 ‘3!4!’를 배경으로 한 뮤직비디오로 구성됐다. 영상을 접한 직원들과 일반인들은 높은 완성도와 재미뿐만 아니라 나와 비슷한 사람이 만든 작품이라는 점에서 호감을 나타냈다.

DL은 앞으로도 보다 많은 대중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이같은 브랜드 캠페인을 더 확대할 계획이다. 사내방송과 유튜브 채널뿐 아니라 인플루언서와의 콜라보, SNS와 메타버스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