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코웨이
ⓒ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코웨이

[데일리포스트=조경오 기자] “하루의 3분의 1을 침대에서 머무는 만큼 여러 매트리스를 직접 경험해 보고 고객 본인에게 꼭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이번 체험형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나지혜 코웨이 홈케어사업실장)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가 매트리스 및 홈케어 서비스 체험매장을 진행한다.

서울 논현동 언주역 인근에 마련된 ‘코웨이 슬립케어 잠’ 체험매장은 코웨이 매트리스와 프레임, 홈케어 서비스를 직접 경험하고 현장에서 구매까지 가능한 체험형 오프라인 매장이다.

개인별로 선호하는 매트리스 소재(스프링/메모리폼 등)와 경도, 사이즈가 다른 만큼, 다양한 매트리스를 살펴보고 취향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이번 공간을 마련했다.

특히 진짜 침실처럼 인테리어를 연출한 독립 체험존에서는 약 30분간 실제로 취침해볼 수 있다.

또 매트리스 내장재 샘플을 통해 매트리스 내부를 살펴보고 내장재를 직접 만져볼 수 있으며,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시연을 통해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이밖에 매트리스뿐 아니라 모션베드와 안마의자도 체험 가능하며 환기장치 케어 서비스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 신청 시 집안 환기장치 점검 및 분해 청소, 필터 교체 등 전문 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코웨이는 ‘슬립케어 잠’ 체험매장 오픈을 기념해 내년 1월 말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을 방문해 만족도 조사 등 간단한 미션을 완료하면 손소독제, 에코백, 텀블러, 고급 수면차 등 방문 기념품을 제공한다.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매트리스 방수 커버를 증정하며 제품에 따라 차렵이불 단품 또는 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웨이 매트리스 체험매장은 고객 니즈에 따라 비대면 셀프 체험과 전문 상담사 안내 중 선택 가능하다.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방문 가능하며 설/추석 당일을 제외하고 매일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7시30분까지 운영한다. 단 독립 체험존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