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컴투스
ⓒ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컴투스

[데일리포스트=조경오 기자] 컴투스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다양한 모바일 게임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루돌프’, ‘산타’, ‘곰인형’ 등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소재를 활용해 따뜻한 연말 분위기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게 된다.

먼저 ‘서머너즈 워’에서는 12월 24일부터 26일까지 엔젤몬 던전을, 크리스마스 당일과 26일 각각 무지개몬 던전과 데빌몬 던전을 오픈한다. 또한 내년 1월 2일까지 전투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크리스마스 양말을 획득하면 태생 4~5성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전설의 소환서와 데빌몬, 신비의 소환서를 선물로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백년전쟁’은 오는 30일까지 크리스마스 특별 출석부 이벤트와 미션 수행 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크리스마스 축제 이벤트를 준비했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기간 접속 시 스페셜 접속 선물도 증정한다.

‘컴투스프로야구2021’도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플래티넘팩, 올스타 선수팩 등 보상을 지급한다. 12월 24일부터 내년 1월 2일까지 반복 과제 달성 시 포인트가 2배 지급된다.

또 ‘워너비챌린지’에서는 내년 1월 18일까지 미라클 영원을 소환하는 ‘크리스마스 환상 동화’ 이벤트가 진행되며 동화 세계에서 왕자님으로 변신한 하우스메이트들과 함께 보내는 환상적인 크리스마스 이야기가 펼쳐진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루돌프 코, 산타 모자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의상을 선물로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타이니팜’에서는 오는 30일까지 ‘2021 아늑한 크리스마스 동물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럭키백과 물물교환소를 통해 신규 동물 ’크리스마스 루돌프 설표’와 ‘크리스마스 스웨터 곰’을 만날 수 있다. 매일 ‘크리스마스 빙하 공룡 만나기!’ 선착순 이벤트를 통해서는 한정판 전설 동물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