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엔씨소프트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엔씨소프트

[데일리포스트=조경오 기자] 엔씨소프트(엔씨(NC))가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맞이해 7종의 모바일 게임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 ‘리니지M’에서는 내년 1월 4일까지 ‘Merry Lineage M’ 이벤트가 열린다. 이용자는 출석 체크, 친구 초대, 게임 미션 수행을 통해 ‘티켓’을 얻을 수 있다.

티켓을 사용해 룰렛을 돌리면 ‘축복 부여 주문서(각인)’ 등 아이템을 받는다. 매일 이벤트를 참여하면 얻는 골드 티켓으로 ‘아이폰 13 프로, 구글 기프트 카드’ 등의 경품과 ‘영웅 제작 비법서(각인), 수호석’ 등 게임 아이템 추첨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아이템을 일정 수준 강화하면 ‘크리스마스 기념 신규 영웅 마법인형’ 2종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의 악몽' 이벤트도 진행한다.

▲ ‘리니지2M’은 14종의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용자는 내년 1월 5일까지 필드와 던전에서 몬스터를 사냥하고 ‘X-MAS 리스(이벤트)’를 획득해 여러 소모품과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 던전에서 드롭되는 ‘크리스마스 막대 장식(이벤트)’도 NPC를 통해 보상으로 교환 가능하다. 출석 보상, 마을에서 얻는 버프, 성장 지원 등 다양한 추가 혜택도 즐길 수 있다. 오는 29일까지 푸쉬 우편을 통해 특별한 아이템을 받고, 일 1회 아데나로 ‘크리스마스의 축복 상자(이벤트)’도 구매 가능하다.

▲ ‘리니지W’는 내년 1월 5일까지 ‘소복소복 요정 마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던전 내 몬스터 처치 시 눈송이, 아데나, 무기/갑옷 마법 주문서(각인) 등의 보상을 얻는다.

이벤트 재화인 눈송이는 상점 메뉴에서 겨울 축제 상자 3종 등과 교환 가능하다. 상자 개봉 시 ‘스킨 카드’를 획득해 신규 콘텐츠 ’변신 스킨’을 활성화할 수 있다. 변신 스킨을 활성화하면 능력치는 유지하고 외형만 변경할 수 있다.

▲ ‘블레이드 & 소울 2’는 ‘소울풀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5일까지 매일 오후 12시 25분에 영웅 또는 희귀 등급 소울을 획득할 수 있는 소환서를 제공한다. 캐릭터 레벨에 따라 최대 전설 또는 영웅 등급 의상을 얻을 수 있는 아이템도 제공한다.

이용자는 내년 1월 5일까지 이벤트 던전 ‘축복의 반달호수’에서 ‘크리스마스 전구’를 모아 크리스마스 의상 등을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 던전 보스 처치 시 영웅 등급 무기, 방어구 등을 받을 수 있다.

▲ ‘트릭스터M’ 이용자는 ‘미라클 메가 페스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내년 1월 12일까지 진행하는 출석 이벤트는 ‘미라클 카드(장비 내구도 복원)’와 ‘최상급 소환 선택 박스’ 등 유용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크리스마스 이벤트 에피소드를 완료해 능력치를 강화하고, 발굴과 사냥을 통해 ‘크리스마스 리스’를 모아 한정 펫, 코스튬을 포함한 여러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 ‘프로야구 H3’에서는 내년 1월 5일까지 ‘Adieu 2021’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우편함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페넌트레이스 예측, 랭킹전 플레이, 구단경영 안건 수행’ 등을 100회 수행 시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매일 ‘김희주 행운박스’를 구매하고 코인을 얻어 ‘선수 7강 직행권, 수상 트로피, 레전드 반지’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 ‘프로야구 H2’는 오는 31일까지 ‘홈런이의 연말 이벤트’를 연다. 이용자는 하루에 한 번 ‘홈런이의 홈런볼’ 2개와 ‘얼티메이텀 스탬프 교환권, 엘리트&올스타 배지’ 등 여러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홈런볼은 게임 내 교환상점을 통해 ‘특화훈련 이전권, 명인의 단서, 포텐셜 EX 훈련 6성 직행권’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