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하나캐피탈
ⓒ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하나캐피탈

[데일리포스트=조경오 기자]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손님과 대면 접점이 줄어든 시점에 하나캐피탈 메타버스Driving Zone을 통해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잠재 손님인 Z세대에게 제공하고 새로운 컨텐츠와 이벤트를 지속해서 확대할 예정입니다." (하나캐피탈 관계자)

하나캐피탈이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하나캐피탈 메타버스 Driving Zone'을 진행한다. 

업계 최초로 메타버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고객은 시공간의 제약없이 하나캐피탈의 다양한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하나캐피탈 메타버스 Driving Zone은 네이버의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서 제공되며 드림카존 메타버스점과 메타버스 운전면허시험장으로 구성돼 있다. 

고객은 실내의 드림카존 메타버스점에서 각 층별로 다양한 컨셉의 자동차 전시관을 관람할 수 있으며, 야외의 메타버스 운전면허시험장에서는 T자, S자 등 가상의 운전면허 기능시험 및 장애물 피하기 주행 코스를 체험할 수 있다.

이밖에 하나캐피탈은 이번 메타버스 오픈을 기념해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해 1월 5일까지 '제페토' 앱에서 하나캐피탈 계정을 팔로우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또 22일과 29일 두 번에 걸쳐 하나캐피탈 공식 SNS 채널 라이브 방송에서 시청자를 대상으로 커피 쿠폰 및 텀블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