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이 디에이치 입주민을 대상으로 하는 원스톱 서비스 '디에이치 모바일 서비스 플랫폼'을 진행한다.
디에이치 모바일 서비스 플랫폼은 코로나 19 팬데믹 이후 재택근무와 온라인 학습 등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 토탈 라이프 케어를 목표로 개발된 서비스로 우선 개포 주공 8단지를 재건축한 ‘디에이치 자이 개포’ 입주 단지에 적용됐다. 앞으로 모든 디에이치 단지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 전용 플랫폼을 통해 입주부터 입주 후 생활 밀착 주거 서비스 제공
입주 단계에서부터 입주 후 생활 전반에 걸쳐 건강, 문화, 교육, 자산관리 및 먹거리에 이르기까지 생활과 밀착된 주거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입주민 전용으로 개발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다.
입주민은 모바일 서비스 플랫폼을 통해 생활지원센터 공지사항, 전자투표, 주민설문, 커뮤니티 시설 예약 및 결제, 강좌신청 외에도 컨시어지 서비스를 통해 집안 청소나 반려동물 돌봄 서비스, 간편식 구매 등 다양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세대 내 홈기기 제어, 엘리베이터 호출, 방문차량 예약, 택배조회, 아파트/커뮤니티 출입 통제, 보이스홈 등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관리비 조회, 커뮤니티 이용내역 실시간 확인은 물론 인바디 건강관리 정보 연계 서비스 등의 데이터 정보를 활용한 서비스들도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현대자동차와 협업해 카투홈, 홈투카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현대건설 통합인증 시스템을 통해 입주민 인증을 거치면 한 번 인증으로 지속적 사용이 가능하다.
■ 9개 카테고리의 다양한 컨시어지 서비스 제공
일상생활에 필요한 이사/하우스키핑 서비스(유라이프), 가구/조명 구독 서비스(미공), 건강관리 서비스(GV클러스터), 문화/여행 서비스(한진관광, 프립, 어반플레이), 간편식 서비스(현대그린푸드),자녀 돌봄 서비스(한솔교육), 입시컨설팅 서비스(더튜터입시컨설팅), 반려동물 케어 서비스(펫트너), 심리상담 서비스(허그맘허그인), 공유차량 서비스(쏘카) 등 유수의 브랜드들과 제휴를 통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나아가 단지 내에서는 경험하기 어려운 서비스인 승마(골든쌔들), 피겨스케이팅(아이스하우스), 수상레저스포츠(스피드클럽) 등의 스포츠와 자산관리 서비스(살집팔집, 다솔) 등 디에이치 큐레이션을 통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입주민은 언제 어디서나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의 이용은 물론 △주거/생활 △건강관리 △문화/여행 △먹거리 △교육/육아 △자산관리 △반려동물 △심리상담 △모빌리티 서비스 등 9개 카테고리의 17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각각의 브랜드 채널을 통해 유용한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고 입주민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과 이벤트 및 콜라보도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