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넷마블
ⓒ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넷마블

[데일리포스트=조경오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에 신규 전설 영웅 '마도 공학의 전설 니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마도 공학의 전설 니아(이하 니아)는 '감전'을 사용하는 영웅들과 시너지를 일으키는 전설 만능형 영웅이다. 전작에서도 사랑을 받았던 마도 공학의 천재 소녀 니아는 상대가 감전에 걸리도록 유도해 모든 아군에게 해제할 수 없는 충전 효과를 부여한다.

감전에 걸리면 몇 초간 행동이 불가능해지고 받는 피해량이 증가한다.

충전 상태가 되면 니아가 사용하는 스킬에 따라 감전 대상에게 감전 저항 감소 효과, 공격력 추가 피해, 모든 아군에게 해로운 효과 해제 등의 효과가 추가로 부여된다.

이와 함께 니아의 외형을 변경할 수 있는 '카모플라쥬 니아', '미스틱 파츠 니아' 코스튬도 추가됐다. 

길드 레이드에서는 '뇌전의 지배자', '공포의 지배자', '침묵의 지배자'의 전투 단계가 기존 40에서 50으로 확장된다. 지난 16일 종료된 길드전 보상으로 ‘방황하는 영혼 세인’에게 장착할 수 있는 특별 코스튬을 500위 진입 길드에게 증정한다. 

넷마블은 이번 '니아' 출시 기념으로 오는 30일까지 스페셜 미션 이벤트 2종을 실시한다.

먼저 '성장 던전 클리어', '시련의 미궁 진행' 등 다양한 미션을 클리어하면 '니아의 소중한 장난감', ‘선택 확률업 장비 소환 티켓’이 지급된다. 또 니아를 특정 레벨까지 성장시키면 '니아 영혼석', '전설 엘릭서' '골드' 등을 증정한다. 

한편 '세븐나이츠2' 는 넷마블 대표 IP(지식재산권)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인 수집형 MMORPG 게임이다. 넷마블은 이 게임을 2020년 11월 한국 시장에 이어 2021년 11월 글로벌 172개 지역에 출시한 바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포럼에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