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코인원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코인원

[데일리포스트=송협 선임기자] “2분기 신규가입 회원 중 2030 세대 비중이 58%에 달할 만큼 젊은 층의 가상자산 투자 열기가 뜨겁습니다. 코인원은 신흥 재테크인 가상자산의 안전한 투자와 거래소 선택을 위해 다양한 상품 구성으로 힙한 거래소 코인원을 ONE PIC 한다는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습니다.” (코인원 마케팅 담당자)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이 ‘똑똑한 투자의 시작, 우리들의 원픽’을 슬로건으로 차별화된 신규 마케팅 캠페인에 나섰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코인원의 강점인 ‘안전, 투명, 다양성’을 강조해 시장 경쟁력 확보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코인원이 강조하고 나선 색다른 캠페인 슬로건 ‘똑똑한 투자의 시작, 우리들의 원픽’은 가상자산 시장에 처음 입문하는 MZ세대를 대상으로 똑똑한 가상자산 투자 가이드를 전하고 있다.

또 가상자산 투자의 시작은 안전하고 투명한 거래소 코인원과 함께한다는 컨셉을 바탕으로 코인원이 보유한 강점인 ▲보안 전문가 출신 운영진의 안심보안 ▲투명한 상장 기준 공개 ▲코인원 플러스 데일리 및 스테이킹 등 금융상품 구성을 전면에 배치했다.

TV CF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한 공격적인 마케팅도 전개한다. 코인원은 이번 캠페인의 메시지를 담아낸 TV CF를 앞서 지난 17일 공개한 바 있다.

CF에는 젊고 트렌디한 영상 속에 힙한 MZ세대가 등장,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우리들의 픽업 거래소는 코인원’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해당 광고는 케이블 채널 및 코인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 가능하며 오는 24일부터 지상파 채널에서도 공개된다.

한편 코인원은 이번 TV CF 론칭 기념 온라인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로 코인원에 상장된 나만의 원픽 코인 지정 후 해당 코인을 거래할 경우 총 300명을 추첨해 3만 원의 원화 리워드를 증정한다.

두 번째 코인원 TV CF 영상을 #원픽코인원 해시태그와 함께 코인원 공식 SNS에 공유하면 총 10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3만 원권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