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신한은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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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일리포스트=신종명 기자] 신한은행이 새로운 금융소비자 디지털 플랫폼에 대한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활동 강화를 위해 나섰다.

신한은행은 플랫폼 네이밍 응모 및 설문 이벤트를 진행키로 했다. 플랫폼은 고객의 민원과 칭찬, 제안 등을 금융정보와 결합, 분석하는 데이터 기반의 은행 내부용이다.

이벤트는 아이디어 응모와 금융소비자를 위한 의견 청취로 12일까지 진행되며 신한 쏠(SOL)과 인터넷뱅킹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 가운데 아이디어 우수고객 5명을 선정,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고, 고객 의견 청취 참여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소중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금융소비자를 위한 신한은행만의 다양한 실천들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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